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산업 전기·전자

속보

더보기

삼성전자, 佛 파리 패션위크서 ‘더 월 럭셔리’ 쇼케이스 진행

기사입력 : 2019년09월24일 09:44

최종수정 : 2019년09월24일 09:48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콜롬보’와 협업..‘슈스스’ 한혜연도 참석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삼성전자가 23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되는 패션위크에서 ‘더 월 럭셔리(The Wall Luxury)’를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패션위크 첫째 날 더 리츠 호텔에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콜롬보 비아 델라 스피가(Colombo Via Della Spiga, 이하 콜롬보)’와 함께 ‘삼성 더 월 럭셔리 & 콜롬보 글로벌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삼성전자와 명품 패션브랜드 콜롬보가 프랑스 파리 패션위크에서 23일(현지시간)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하혜승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무(왼쪽)가 국내 유명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씨(오른쪽)에게 '더 월 럭셔리(The Wall Luxury)'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이날 행사에는 유럽의 유명 디자이너, 배우, 디자인 전문 매체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성의 더 월 럭셔리와 콜롬보의 시그니처 라인업 및 뉴 컬렉션이 함께 소개됐다.

삼성 더 월 럭셔리는 마이크로LED 기술을 기반으로 한 모듈형 디스플레이로 베젤이 없고 두께는 29.9㎜에 불과한 홈 시네마용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유럽 시장의 럭셔리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더 월 럭셔리를 보다 적극적으로 알려 홈 시네마용 시장을 창출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더 월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쇼케이스 행사를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석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파리 패션위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더 월 럭셔리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명품 패션 브랜드와 협력해 ‘더 월 럭셔리’ 판매를 위한 새로운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선희 콜롬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업계 최고의 브랜드가 만나 파리 패션위크 기간에 최상의 콜라보 행사를 진행했다”며 “이번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패션과 전자 제품 브랜드와의 협력 등 새로운 시도들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anana@newspim.com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尹대통령 지지율 45.3% 취임 후 또 최저치...이유는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의 국정수행 지지율이 45.3%로 2주 연속 하락하며 취임 후 최저치를 나타냈다.   여론조사 전문기관 알앤써치가 종합뉴스통신 뉴스핌 의뢰로 지난 25~28일 전국 만 18세 이상 성인 1037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윤 대통령의 지지율은 45.3%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 조사 대비 2.3%p 하락한 수치다. 2022-06-29 06:00
사진
조유나양 부모 실종전 '99% 폭락 루나코인' 검색했다 [완도=뉴스핌] 전경훈 기자 = '제주 한 달 살기 체험'을 신청한 뒤 전남 완도에서 실종된 조유나(10) 양의 부모가 실종전 1주일 만에 99% 폭락한 루나 코인을 검색한 사실이 경찰 수사에서 확인됐다. 29일 광주 남부경찰서 등에 따르면 압수영장을 집행해 지난달 조양 부모의 포털사이트 활동 이력을 분석한 결과 루나 코인과 수면제·극단적인 선택을 암시하는 인터넷 검색을 한 내역도 파악됐다. 루나 코인 등을 검색한 시기는 조 양 일가족이 실종된 지난달 30일까지인 것으로 알려졌다. 2022-06-29 12:29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