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대형유통점 홈플러스 전국 13개 지점에 신규 입점하며 이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입점하는 제품은 지난 7월 출시 된 신제품 아이클레보 지니(G5)로 홈플러스 입점 행사에서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가 입점된 홈플러스 지점은 서울 면목점 및 수도권의 인천 송도점•청라점, 수원 영통점•동수원점을 비롯해 원주, 고양터미널, 창원, 순천, 전주 효자점 등 전국 각지 총 13개 지점이다.
유진로봇은 홈플러스 매장을 찾는 다양한 지역의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다가오는 한가위와 혼수시즌을 맞아 인기 선물로 각광받는 로봇청소기 구매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입점 기념 특별 행사를 마련했다.
아이클레보 지니(G5) 는 흡입 청소와 동시에 가능한 물걸레 기능을 3-in1(쓰리인원)으로 탑재해 로봇청소기로서의 만족스러운 청소력을 갖추고 원격청소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 등 현대인의 니즈를 충족하면서도 가격부담을 줄여 로봇청소기의 접근성을 높인 제품이다.
이번 홈플러스 입점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은 유진로봇 아이클레보의 제품을 더 가깝게 접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로봇청소기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구매해 바로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기존 주요 백화점과 가전 전문 매장뿐 아니라 다방면으로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에 입점한 홈플러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아이클레보를 체험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진로봇은 9월 한 달간 아이클레보 공식몰에서 추석 명절준비로 수고한 주부들, 여름휴가를 즐기지 못한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호캉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아이클레보 구매 후 구매인증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성급 호텔 숙박권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아이클레보 O5와 오메가를 비롯해 아이클레보 지니(G5), A3, A1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원스팀 핸디형 스팀다리미를 증정하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로봇전문기업의 31년 로봇 기술력이 집약돼 정교한 주행과 꼼꼼한 청소능력이 특장점인 가정용 청소로봇으로, 산업통상자원부 8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었으며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홈플러스 13개 매장 입점하는 아이클레보 지니(G5). [자료제공=유진로봇] |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