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단 하루 진행...해외주식 무료 제공
[서울=뉴스핌] 김민수 기자 = KB증권이 22일 ‘해외주식 무료 추첨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KB증권이 22일 단 하루동안 해외주식을 무료로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증권] |
이번 행사는 KB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을 통해 신규로 위탁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22일 단 하루만 KB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해외주식인 애플, 월트디즈니, 마이크로소프트, 코카콜라, 인텔, 포드 중 한 종목을 선택해 응모 후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앱 ‘Start able’ 또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마블)’에서 위탁계좌를 신규 개설하면 참여 완료된다.
KB증권은 이벤트 참여 고객의 즐거움을 위해 해외주식 종목별 응모자 수를 실시간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당첨확률이 높은 종목과 주식가격이 높은 종목 중 고객들이 선택해 응모할 수 있도록 재미요소도 추가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국내주식 뿐 아니라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포트폴리오 분산투자의 기회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편리한 국내외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B증권은 월적립식 ‘KB able 발행어음’ 연 5% 특판 이벤트, 비대면 신규계좌 개설 고객 주식수수료 무료 이벤트,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행사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mkim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