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간편식(HMR)에 최적화된 플랫타입 전자레인지
회전 방식 아닌 플랫타입…내부 공간 넓게 활용 가능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NS홈쇼핑은 가정간편식(HMR)에 최적화된 플랫 타입 전자레인지 '매직쉐프 플랫타입 전자레인지'를 TV홈쇼핑 최초로 단독 출시해 16일 오전 8시 20분부터 방송한다고 14일 밝혔다.
‘매직쉐프 플랫타입 전자레인지’는 바닥에 원판이 도는 턴테이블 타입의 기존 전자레인지와 달리 평평한 바닥으로 되어 더 넓게 내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NS홈쇼핑의 '매직쉐프 플랫타입 전자레인지'. [사진=NS홈쇼핑] |
NS홈쇼핑 관계자는 “기존 전자레인지는 우측 상단에서 마이크로파가 방출돼 턴테이블이 필수였지만, ‘매직쉐프 플랫타입 전자레인지’는 기기 하단부에서 전체적으로 균일한 마이크로파가 방출돼 턴테이블이 필요하지 않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턴테이블 크기에 맞는 용기만 사용이 가능했던 기존 전자레인지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편의점의 사각형 도시락 등 즉석식품을 비롯해 다양한 크기의 용기를 활용할 수 있다.
‘매직쉐프 플랫타입 전자레인지’는 700W의 고주파 출력으로 빠르고 간편한 조리는 물론 단단하게 언 냉동 음식도 영양과 맛의 손실을 최소화해 해동할 수 있다. 또 이중보호 전자파 차단, 대기전력 1W 등 어디서든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도어를 한 번 열고 닫으면 자동으로 대기모드로 전환되며, 원하는 모드와 시간만 조정하면 약 3초 후에 자동으로 작동하는 스마트 기능도 탑재했다.
‘매직쉐프 플랫타입 전자레인지’는 14일부터 NS몰과 NS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사전 구매할 수 있으며, 일시불 할인 1만원과 ARS할인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임영준 NS홈쇼핑 TC주방팀 MD는 "플랫타입 전자레인지를 TV쇼핑 최초로 선보이는 만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에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신개념 주방 기기를 좋은 조건으로 장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