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5일 ~ 10월 20일까지…체험형 에코테마파크
[연천=뉴스핌] 양상현 기자 = 경기 연천 허브빌리지는 지난 15일부터 10월 20까지 '2019 안젤로니아 축제'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연천 허브빌리지, '2019 안젤로니아 축제' 포스터 [사진=연천허브빌리지] |
'천사의 얼굴'이라는 꽃말을 가진 안젤로니아는 가을에 피는 대표적인 꽃 중 하나이다. 이번 축제에서는 분홍색, 보라색, 흰색 등 다양한 색상을 뽐내는 안젤로니아 가든을 감상할 수 있다. 임진강 자연절경과 어우러진 안젤로니아 가든의 모습은 지중해 휴양지를 연상하게 한다. 방문객은 이국적인 풍경을 느끼며 '힐링(healing)'을 할 수 있다.
연천 허브빌리지에서는 축제 주요 공간인 '안젤로니아 가든' 외에도 초대형 허브 유리온실, 화이트 가든, 주상절리, 소원석 대장 거북바위, 천년 삼층석탑, 백조·흑조 등 다양한 볼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안젤로니아 축제 방문객을 위한 '고객 참여 이벤트'로는 포토콘테스트 이벤트와 즉석 SNS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포토콘테스트 이벤트'에서는 허브빌리지 안젤로니아 축제 사진을 응모하면 허브빌리지 펜션 숙박권과 파머스테이블 식사권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은 허브빌리지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연천 허브빌리지 공식 홈페이지 포토콘테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또, '즉석 SNS 이벤트'에서는 축제 사진을 찍어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등)에 #연천허브빌리지 또는 #안젤로니아축제 태그를 하여 올리면, 현장 직원 확인을 통해 '커피팩토리 카페 음료 500원 할인 혜택'과 '허브샵 상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허브빌리지는 체험형 에코 테마파크이며, 향긋한 허브향과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 여행지이다. 경기도 연천의 대표 가족 여행 명소이자 드라마, CF, 생활정보 프로그램, 연예인 프로필 등 촬영지로도 각광받고 있다. 연천 허브빌리지 안젤로니아 축제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허브빌리지 공식 홈페이지(http://herbvillage.co.kr)에서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2015년 마리오아울렛과 한 가족이 된 '연천 허브빌리지'는 약 5만7000 m²(1만7000여평) 규모의 체험형 에코 테마파크다.
국내 올리브 중 최고령을 자랑하는 올리브나무 5그루를 비롯, 100여 가지 허브와 20여 가지 난대수목을 자랑하는 허브온실과 향기로운 허브 향기를 맡으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파머스테이블, 다양한 음악공연이 펼쳐지는 문가든, 각종 행사 및 예식 등을 할 수 있는 올리브홀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임진강과 허브빌리지 전경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펜션'까지 마련돼 있다.
yangsangh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