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CGV송파는 7일 프리미엄 키즈 복합문화공간 ‘CGV X 키즈잼’ 1호점을 오픈했다.
CJ CGV와 대교가 함께 구축한 ‘CGV X 키즈잼’은 가족이 함께 즐기는 극장 내 놀이터다. 전체 공간은 북플레이존(50평)과 아트플레이존(48평)으로 구성됐다.
북플레이존에서는 책을 매개로 한 놀이, 체험, 클래스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서가에는 언어, 논리수학, 공간, 신체운동, 음악, 대인관계, 자연친화, 자기이해 등 8가지 다중지능(MI) 카테고리 도서들과 유아 북캉스 그림책, 영화가 된 그림책, 부모를 위한 교양 도서 등 약 6000여권이 구비됐다.
CGV송파에 오픈한 키즈 복합문화공간 ‘CGV X 키즈잼’ 1호 [사진=CJ CGV] |
아트플레이존에서는 아이의 관심 영역과 MI 검사 결과에 바탕을 둔 맞춤형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다. 신체운동·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자연탐구, 예술경험 등 5개 영역별로 총 9가지 클래스를 선보인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저녁 8시, 주말 오전 11시~저녁 9시다. 북플레이존 입장료는 1시간 기준 평일 7000원, 주말 1만원이다. 보호자 입장료는 3000원(만 4세 미만 유아는 보호자 동반 입장)이다. 아트플레이존은 클래스에 따라 1만8000원~3만5000원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북플레이존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CGV X 키즈잼’ 팝콘컵 및 무료 팝콘, 라바 키재기 책을 선물한다. 아트플레이존 멤버십 가입 고객 중 선착순 150명에게 유아 놀이완구 또는 ‘썸머매직 쇼캉스’ 초대권(1인 2매)을 선물한다. CGV송파 당일 관람 영화 티켓을 제시하면 북플레이존 보호자 1인 무료 입장 혜택도 제공한다.
CGV송파 김민옥 CM은 “향후 새로운 영화 체험이 가능한 신규 특별관과 영화 굿즈 전문스토어 씨네샵 등의 로비 엔터테인먼트를 강화해 다양한 문화를 즐기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진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CJ CGV는 지난 5월 대교와 키즈 복합문화공간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