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정화 기자 = J트러스트그룹은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시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생활체육 이벤트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J트러스트그룹] |
이번 대회는 JT친애저축은행과 JT저축은행의 공동 주최로 평소 스크린골프를 즐기거나 골프에 관심이 있는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학생 등 만 18세 이상 골프존 모든 등급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회 참여를 위한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현재 KPGA, KLPGA나 대한골프협회에 등록돼 있는 사람 혹은 각종 프로 자격증이 있는 사람은 참가가 제한된다.
예선은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스크린골프장 '골프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결선은 오는 9월 24일 야외 골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J트러스트그룹은 약 1억원 상당의 상금과 상품을 마련하고 참여자의 성적에 맞춰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평소 골프를 좋아하거나 골프를 쉽게 접하지 못한 분들에게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생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골프 챔피언십을 개최하게 됐다"며 "그동안 전국민 힐링을 위해 진행한 대표 반려견 마케팅 활동 JT왕왕콘테스트 등 독창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온 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lea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