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뉴스와 여행∙항공∙물류 관련 정보 제공
뉴스레터 서비스도 실시
[서울=뉴스핌] 조아영 기자 = 대한항공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대한항공 뉴스룸'을 개설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부터 운영을 시작하는 뉴스룸은 대한항공 관련 주요 소식과 여행·항공∙물류 분야의 유익한 정보를 일반 텍스트 형식, 카드 뉴스,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한다.
'대한항공 뉴스룸' 웹페이지 화면. [사진=대한항공] |
대한항공 뉴스룸은 주요 소식을 전달하는 'NEWS'와 기업 미션 'Excellence in Flight'을 접목한 'EXCELLENCE', 'IN', 'FLIGHT' 등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NEWS'에서는 대한항공과 한진그룹 계열사의 소식을 전달하는 보도자료, 주요 이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이슈&팩트,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동영상 정보를 제공하는 멀티미디어 등의 세부 메뉴가 마련됐다. 'EXCELLENCE'코너에서는 항공·물류와 관련된 정보와 대한항공의 재무정보 등을 볼 수 있다.
'사람 인(人)'과 영어 전치사 in의 의미를 함께 담고 있는 'IN'에서는 대한항공의 발자취와 임직원들의 다양한 활동상, 사회공헌 및 다양한 협력 사례 등이 다뤄진다. 'FLIGHT'는 항공, 여행에 대한 다채로운 정보가 제공되는 코너다.
대한항공 뉴스룸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나의 웹 페이지 주소로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각종 스마트 기기 환경에 최적화된 페이지를 제공하는 반응형웹으로 꾸며졌다. 또, 주요 소식을 간추려 독자 이메일로 제공하는 뉴스레터 서비스도 제공된다.
likey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