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분야서 폭넓은 혜택 제공
스마트폰·신분증만으로 계좌개설 가능
[서울=뉴스핌] 김민수 기자 = KB증권이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KB증권이 7월말까지 비대면 신규 계좌개설 고객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 KB증권] |
오는 7월21일까지 두 달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하며, 1만명 도달시 조기 종료된다.
이벤트 혜택으로는 고객들이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패션, 쇼핑, 외식, 문화, 레저 등 총 8종 분야로 구성됐다. 쿠팡, 올리브영, 맥도날드, CU,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CGV, 해피머니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면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KB증권의 비대면 계좌개설은 스마트폰과 신분증만 갖고 있으면 비대면 계좌개설 앱 ‘스타트에이블(Startable)’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KB증권 위탁계좌 최초 신규고객 또는 장기 미거래 고객의 경우 6월30일까지 비대면 계좌개설시 온라인 국내수수료 10년 무료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 혜택을 입맛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작지만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헤이블(H-able)’,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마블(M-abl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kim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