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스핌] 김정모 기자 = 2019 대구치맥페스티벌 조직위원회는 오는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개최하는 2019 대구치맥페스티벌의 ‘참여업체 판매부스’를 공개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 [사진=대구치맥페스티벌 조직위원회] |
조직위는 올해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우수한 업체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매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지난 15일부터 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모집하고 있다.
참가업체는 프리미엄 부문(두류야구장)과 일반 부문(2·28주차장, 야외음악당), 푸드트럭부문(야외음악당), 영 챌린지 부문(2개부스)로 구분해 모집한다.
특히 일반부문 중 야외음악당에 위치하는 일부 부스는 치킨업체에 한해 심사를 통해 선발 후 부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유망 중소 치킨브랜드 지원프로그램인 <영 챌린지 부문>은 청년 창업자를 대상으로 공모하며, 심사를 통해 선발된 업체에 대해서는 부스비 무료로 하고 홍보도 지원할 예정이다.
부스 모집에 대한 결과는 모집되는 상황에 따라 심사를 통하여 6월 중순경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공고문 확인과 신청방법은 치맥페스티벌 홈페이지(www.chimacfestival.com: 공지사항 내 86번 게시글 참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9 대구치맥페스티벌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2019년도 문화관광 ‘유망축제’로 선정돼 지역 특색을 갖춘 세계적인 축제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2019 대구치맥페스티벌은 두류공원과 평화시장, 서부시장 오미가미거리, 이월드 등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kjm20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