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타이틀곡 ‘BET BET’ 안무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오후 뉴이스트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의 타이틀곡 ‘BET BET(벳벳)’ 안무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4월 29일 발매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는 미니 6집 앨범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의 컴백 1주차를 마무리하며, 팬들이 보내준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공개됐다.
영상 속 멤버들은 연습실에서 내추럴한 분위기의 사복을 입은 채 등장한다. 화려함이 넘치는 무대 위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한껏 드러내는 등 안무 영상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뉴이스트는 연습 영상임에도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높은 완성도와 함께 폭발적인 에너지, 섹시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역대급 안무 영상을 완성했다.
또한 픽스 버전으로 공개된 이번 영상을 통해서는 타이틀곡 ‘BET BET(벳벳)’의 포인트 안무부터 디테일한 동작까지 자세히 확인할 수 있어 호응을 얻었다.
뉴이스트의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는 초동 판매량 22만장을 돌파, 데뷔 이래 가장 높은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한터 차트 음반 부문 주간 차트(04.29~05.05 집계 기준)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아이튠즈 탑 앨범 차트 13개국 1위를 기록하는 등 약 3년 만의 완전체 활동으로 화려한 기록을 써내려 가고 있다.
뉴이스트는 타이틀곡 ‘BET BET(벳벳)’으로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