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45가구 조성...월곶~판교선 개통 예정 등 교통호재
[서울=뉴스핌] 김지유 기자 = 시흥장현 동원로얄듀크 2차가 다음 달 분양을 시작한다.
18일 동원개발에 따르면 경기도 시흥시 장현지구 C-3블록에 시흥장현 동원로얄듀크 2차를 공급한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4층, 5개 동, 전용면적 84~101㎡, 총 345가구로 조성된다.
시흥장현 동원로얄듀크 2차 조감도. [사진=동원개발] |
시흥장현 동원로얄듀크 2차가 들어서는 장현지구는 수도권 비조정지역이다. 서안산IC와 연성IC를 이용해 제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외곽순환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다. 서해선 능곡역도 이용할 수 있다.
시흥, 광명, 안양, 성남 판교를 동서로 연결하는 월곶~판교선이 오는 2025년 개통될 예정이다. 이 노선이 개통되면 KTX광명역을 비롯해 송도역, 시흥시청역, 광명역, 인덕원역, 판교역과 환승이 가능하다. 또 신안산선이 오는 8월 착공할 예정이다.
이 단지에서 도보 거리에 장현4초등학교(2021년 3월 개교 예정)가 들어설 계획이다. 장현지구에 중·고교 부지도 계획돼 있다. 능곡초·중·고 등 교육 시설과 인근 상업시설에 다수의 학원시설도 들어설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시흥장현 동원로얄듀크 2차는 교통·교육·상업시설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비롯해 월곶~판교선, 신안산선 등 교통호재까지 모두 갖춘 장현지구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며 "앞서 분양한 시흥시청역 동원로얄듀크가 장현지구 내 최고 경쟁률로 완판에 성공해 이 단지도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kimji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