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클라비안은 클라빔(CLA-Beam) 헤어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클라빔 샴푸 알파, 클라빔 컨디셔너, 클라빔 두피 앰플 등 총 3개 제품이다.
지난 2017년 클라빔 샴푸 출시 이후 지속적인 시장조사를 통해 클라비안의 헤어제품 브랜드 클라빔라인업을 업그레이드했다.
(왼쪽부터) 클라빔 두피 앰플, 클라빔 샴푸 알파, 클라빔 컨디셔너 [사진=클라비안] |
클라빔 샴푸 알파는 기존 클라빔 샴푸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탈모완화기능성’을 추가한 제품이다. 해수, 모자반추출물 등 천연성분을 함유하며,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사용감을 높였다.
클라빔 두피 앰플은 ‘탈모완화기능성’ 제품으로 두피의 트러블 관리와 영양공급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멘톨, 판테놀, 살리실산 등 식약처 고시원료 외에도 비듬과 두피 트러블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프로폴리스 등이 두피관리를 돕는다. 모근을 강화하고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맥주효모 추출물, 로얄제리, 비오틴, 아미노산컴플렉스 등 다양한 유효성분을 담았다.
클라빔 컨디셔너는 EWG 그린 성분을 사용한 제품으로 쌀겨 추출물, 알로에 베라 추출물, 아마씨 추출물 등 천연 추출물로 머리결에 수분공급과 윤기를 공급한다. 특히 이노시톨의 경우 탈모예방에 효과가 있는 성분으로 알려져 머리결과 동시에 두피관리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클라비안 관계자는 “헤어케어 및 탈모관리 대표 브랜드로서 클라빔은 제품의 품질은 물론 소비자와 함께 호흡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ta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