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일 대전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40여개 고객사 초청
[서울=뉴스핌] 유수진 기자 = SK종합화학이 고객사를 초청, 최근 플라스틱 업계의 주요 화두인 친환경 제품과 이를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 앞으로 매년 이같은 행사를 개최해 고객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발판으로 삼을 계획이다.
SK종합화학이 5~6일 양일 간 고객사 40곳을 대전 이노베이션 센터에 초청, ‘2018 친환경플라스틱과 사회적가치 창출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사진=SK종합화학] |
SK종합화학은 5~6일 양일간 SK이노베이션 대전 이노베이션 센터에 40여개 고객사를 초청해, '2018 친환경플라스틱과 사회적 가치 창출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생분해성 수지, 리싸이클 등 친환경 제품과 이를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 방안 등에 대한 세미나가 진행됐다. 또한 현장 토의에 기반한 실무 협력 방안 도출을 통해 고객사와의 동반성장도 가속될 전망이다.
SK종합화학은 매년 기술 세미나를 개최해 왔지만, '친환경'을 주제로 아카데미를 개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내년부터는 아카데미의 연간 개최를 정례화해 고객사와의 동반성장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방침이다.
SK종합화학 관계자는 "협력사는 함께 성장해 더 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해 나갈 동반자"라며 "아카데미와 같이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가치를 전달해 사회적 가치가 선순환하는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uss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