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영화관람부터 송년회·세미나· 파티 등 목적에 따라 활용 가능
내달 11일까지 모바일 응모…다섯 팀 선정
[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콘텐츠미디어그룹 NEW가 론칭한 프리미엄 영화관 씨네Q 신도림점이 11월 한 달 동안 프리미엄 상영관과 전용 라운지를 무료대관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네Q 신도림점에만 있는 프리미엄 시네마와 전용 라운지를 무료로 대관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최신영화 관람부터 극장 스크린에 자체 제작한 영상 송출 등이 가능해 송년파티, 기념일 등이 몰린 연말시즌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씨네Q] |
총 30석 규모의 씨네Q 프리미엄 시네마는 좌석 간 파티션과 등받이, 발받침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리클라이너 시트를 갖춘 최고급 좌석으로 최상의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상영관과 바로 연결된 전용라운지를 동반하고 있으며, 라운지는 대관 유형에 맞춰 케이터링, 데코레이션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추가할 수 있다.
씨네Q 측은 “신도림점의 프리미엄 시네마는 영화뿐만 아니라 이용관객의 취향과 모임의 성격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간을 추구한다”며 “프리미엄 시네마를 특별하고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시네마&라운지 무료대관 이벤트’는 오는 11월 11일까지 씨네Q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총 다섯 팀을 선발해 11월 중 평일에 한해 이용을 진행한다.
씨네Q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단체 영화관람, 모임 및 행사장소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시네마 상영관&라운지 대관 이용권(30만원)을 판매하고 있다.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