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전민준 기자=아우디코리아가 판매 차량 정보와 각종 혜택을 담은 어플리케이션 ‘플레이 아우디’ 서비스를 시작했다.
16일 아우디코리아에 따르면 플레이 아우디는 기존 고객뿐 아니라 가망 고객, 아우디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모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컨텐츠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아우디 모델’, 아우디 퀴즈’, ‘아우디 톡’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한 서비스다.
아우디 모델 메뉴에서는 각 모델의 특징, 스펙, 디자인 등 차량 정보를 제공하며 관심 있는 차량의 시승까지 한 번에 신청할 수 있다. 또 매월 업데이트 하는 ‘아우디 퀴즈’와 고객의 의견을 이야기할 수 있는 아우디 톡 등의 정보제공 기능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앱 이용 고객은 아우디의 새로운 소식과 함께 참여에 따른 포인트를 획득해 매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포인트 적립 방법은 아우디 퀴즈나 아우디 톡에 참여하거나 차량정보 공유, 시승신청을 통해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플레이 아우디 앱 곳곳에 숨겨져 있는 랜덤 스티커 터치를 통해서도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다.
아우디코리아 관계자는 “9월 30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사진=아우디코리아] |
minjun8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