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한국감정원이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전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8일 한국감정원에 따르면 지난 7일 본사에서 '대국민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열고 수상자에게 상장과 소정의 상금을 수여했다.
한국감정원은 지난 7일 본사에서 ‘대국민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 = 한국감정원] |
지난 2월부터 6월 말일까지 실시된 공모전에 총 21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됐다. 이후 1·2차 평가를 걸쳐 최종 2건이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관련 부서에서 사업화 가능성을 비롯한 재검토 과정을 거친다. 이후 활용성이 높은 아이디어는 업무 개선에 반영하여 ‘열린혁신 민간 일자리 창출’을 실천할 계획이다.
시상식에 참여한 박상열 공시통계본부장은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분들과 수상자들께 감사와 축하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국민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한국감정원이 사회적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감정원은 대국민 일자리 창출 의견수렴 채널을 연중 상시운영 하고 있다. 한국감정원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국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한국감정원은 지난 7일 본사에서 ‘대국민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 = 한국감정원]
nanan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