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독자 대상 한정 ‘신과함께 글라스’, ‘죽음에 관하여 인센스 콘’ 증정
[서울=뉴스핌] 황수정 기자 = 인터파크도서가 무더위로 집 안에만 머무는 '방콕족'들을 위해 만화 MD가 추천하는 '정주행하면 좋을 인생 웹툰' 이벤트를 마련했다.
웹툰 '신과 함께'(왼), '죽음에 관하여' [사진=인터파크도서] |
먼저 추천하는 웹툰은 2009년 연재 당시부터 독특한 소재와 탄탄한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주호민 작가의 '신과 함께'다. 인간이 사후 49일 동안 일곱 개의 재판에서 일곱 개의 대죄를 심판받는 줄거리다.
저승, 이승, 신화 편 3부작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 8권 박스 세트로도 출간돼 차례대로 정주행하기 좋다. 게다가 최근 동명 웹툰을 영화화한 '신과함께-인과 연'이 개봉한 만큼 불볕더위를 피해 스토리를 완벽 복습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두 번째는 시니·혀노의 '죽음에 관하여'다. 삶과 죽음의 경계선을 주제로 한 옴니버스식 전개의 웹툰이다. 작품은 죽음이란 소재를 전지전능한 '신'의 시선으로 저마다 다른 인생사와 접목했다. 삶에 대한 회상과 살아갈 날들에 대해 생각하게 하며 유쾌하면서도 묵직한 메시지를 전한다.
'죽음에 관하여'는 완결된 지 5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많은 이에게 '인생 웹툰'으로 꼽히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스페셜 에디션으로도 출간됐다. 양장 커버로 된 스페셜 에디션에는 미공개 단편과 감상에 몰입을 더할 OST CD까지 특별 수록됐다.
이벤트 사은품 '신과 함께' 글라스(위), 인센스 콘 도자기 홀더 박스 세트 [사진=인터파크도서] |
인터파크도서는 만화 MD가 추천하는 인생 웹툰 두 가지 '신과 함께', '죽음에 관하여' 시리즈를 2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과 함께' 구매자에게는 웹툰 캐릭터 '성주신', '강림'이 그려진 글라스를 선택 증정(포인트 차감)한다. 오는 10일까지 해당 이벤트를 자신의 SNS에 공유 후 이벤트 게시판에 '신과 함께' 도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죽음에 관하여' 스페셜 에디션을 포함해 단행본 2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인센스 콘(10개)와 인센스 콘 도자기 홀더 박스 세트를 단독 증정한다. 인센스 콘은 심신 안정을 위해 향초나 숯 등에 향료를 첨가해 만든 제품으로 폭염이 계속되는 요즘 같은 날씨에 유용한 힐링 아이템이다.
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