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첫 월드투어, 22일~24일 서울 올림픽홀 공연으로 스타트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밴드 데이식스(DAY6)가 새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1일 각종 SNS를 통해 데이식스의 새 미니앨범 ‘슛 미: 유스 파트1(Shoot Me : Youth Part 1)’ 발매 소식을 알렸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데이식스 미니 3집은 오는 26일 발매되며, 스케줄 어나운스먼트 이미지를 시작으로 13일 트랙리스트, 15일~19일 성진, Jae, Young K, 원필, 도운의 멤버별 티저 이미지와 모션 포스터가 공개된다.
이어 20일과 21일 유닛 및 그룹 티저 이미지, 22일 앨범 샘플러 비디오, 25일 뮤직비디오 티저 등이 릴레이 공개되며 컴백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스케줄 어나운스먼트 이미지는 ‘슛 미(Shoot Me)’라는 강렬하고 도발적인 문구와 이에 걸맞는 표적판, 총알이 표적판을 관통한 모습 등을 담아 시선을 모은다.
그간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노래로 사랑받아온 데이식스의 신곡과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데이식스는 미니 3집 공개와 함께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첫 월드투어 ‘데이식스 퍼스트 월드 투어-유스(DAY6 1ST WORLD TOUR-Youth)’를 개최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