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4일까지 신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 지원
[뉴스핌=이에라 기자]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황금연휴를 맞아 내달 14일까지 제품 구매시 최대 10만원의 금액 혜택을 주는 ‘오! 해피 데이(Oh! Happy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이더는 2017 SS 신상품 구매 합계 금액이 6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의 구매 금액을 지원한다. 25만원 이상 구매시 4만원, 35만원 이상은 5만5000원이다. 45만원 이상 7만원에 이어 최대 6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다.
대리점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 우대와 함께 5% 추가 멤버십 마일리지 적립을 제공해 고객들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는 대리점과 백화점을 포함한 아이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동시 진행된다. 단 아이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타 금액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팀장은 “계절의 여왕인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야외활동을 나서는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구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막바지 봄 나들이나 이른 더위에 물놀이를 계획하고 있는 많은 고객들이 아이더에서 준비한 풍성한 혜택으로 사랑 가득한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
<사진=아이더 제공> |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