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킹 및 피트니스 바이크 등 선물 제공
[뉴스핌=전민준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대표이사 배기영)이 경기도 죽전 서비스센터 오픈 1주년을 기념하는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이며, 참여대상은 일반수리 100만원 이상, 사고수리 200만원 이상 고객이다.
더클래스 효성은 추첨을 통해 1등과 2등에게는 각각 230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트레킹 바이크와 200만원 상당의 피트니스 바이크를, 3등부터 5등까지는 50~60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비즈니스 가방, 키즈 바이크, 시계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죽전 서비스센터는 지난 해 1월 경기도 분당 정자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한 곳이다.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와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총 46개의 워크베이와 편의시설 등을 갖추고,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서비스인 '마이 서비스(My Service)' 제도를 도입해 고객의 요구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 최초로 고성능 브랜드인 메르세데스-AMG 전문 컨설팅 존이 마련돼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인 스타클래스(StarClass)’ 전시장이 함께 들어서 있다.
배기영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와 더클래스 효성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메르세데스-벤츠> |
[뉴스핌 Newspim] 전민준 기자(minjun8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