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권아솔 '오른손 펀치 적중' 라이트급 2차방어 1R TKO승... 사사키 신지에 완벽승.<사진= 로드FC> |
[로드FC] 권아솔 '오른손 펀치 적중' 라이트급 2차방어 1R TKO승... 사사키 신지에 완벽승
[뉴스핌=김용석 기자] 권아솔이 타이틀 2차 방어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권아솔(30)은 10일 서울 중구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샤오미 로드FC 035에서 일본의 환태평양챔피언 사사키 신지(36·일본)를 상대로한 타이틀 2차 방어전서 1라운드 3분 35초만에 파운딩 TKO승으로 승리했다.
경기전 인터뷰서 권아솔은 “상대가 너무 너무 약해서 동기부여가 안 된다. 타이틀전이기에 전쟁에 나가는 전사의 마음으로 경기에 임하겠다. 빨리 최홍만과 대결하고 싶다”라고 승리를 자신했다.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은 1라운드서 초반 연타를 작렬시키며 활발한 공격을 펼쳤다. 1분후 다시 펀치를 적중시킨 권아솔은 킥을 올렸으나 사사키 신지에 잡려 그라운드에 한때 쓰러졌다..하지만 권아솔은 이후 2분30초를 남기고 권아솔은 사사키 신지를 그라운드에 눕힌데 이어 30초후 다시 한번 쓰러트렸다.
1분 30초를 남기고 권아솔은 강한 주먹을 연이어 퍼부으며 방어전을 성공적으로 장식했다. 권아솔은 오른손 한방으로 상대를 눕힌후 무차별 공격을 가했다. 이에 주심은 권아솔의 공격을 중단시켜야만 했다.
◆ 로드FC 035 경기 결과
이은수 vs 양펑 80kg 계약체중 매치 : 이은수 승(1라운드 TKO승)
박원식 vs 난딘 에르덴 라이트급 매치 : 박원식 패(1라운드 TKO패)
브루노 미란다 vs 김승연 라이트급 매치 : 김승연 패(1라운드 TKO패)
김수철 vs 시미즈 순이치 밴텀급 매치 : 김수철 승(2라운드 서브미션승)
차정환 vs 최영 미들급 타이틀 매치 : 차정환 승(연장전 TKO승)
마이티 모 vs 카를로스 토요타 무제한급 타이틀 매치 : 마이티 모 승(1라운드 KO승)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