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손흥민 윙어·케인 원톱... 토트넘 vs 아스날 선발 명단 발표. <사진= 아스날 공식 sns> |
[EPL] 손흥민 윙어·케인 원톱... 토트넘 vs 아스날 선발 명단 발표
[뉴스핌=김용석 기자] 손흥민이 해리 케인의 복귀로 모처럼 제자리를 찾았다.
토트넘과 아스날은 6일 밤9시(한국시간)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서 열리는 2016~2017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1라운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최전방공격수에 부상에서 복귀한 해리 케인을 내세우고 공격2선에 손흥민, 뎀벨레, 에릭센을 내세운다. 시소코의 출장 정지 징계로 완야마와 다이어가 중원에서 호흡을 맞추고 포백은 로즈, 베르통언, 빔머, 워커가 구축한다. 골대는 요리스가 맡는다. 알더베이럴트가 무릎 부상에서 아직 회복하지 않았지만 뎀벨레는 돌아왔다.
벵거 아스날 감독은 최전방공격수로 산체스, 공격 2선에는 이오비, 외질, 월콧을 출격 시킨다. 중원은 자카와 코클랭이 호흡을 맞추고 포백은 몬레알, 코시엘니, 무스타비, 베예린이 구축한다. 골대는 체흐가 지킨다.
아스날(승점 23점)은 현재 2016~2017 시즌 프리미어리그(EPL) 3위로, 토트넘을 꺾으면 첼시(승점 25점)를 제치고 1위로 등극한다. 토트넘은 승점 20점으로 리그 5위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