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골프전문기자]타이틀리스트가 2016년 가을·겨울 골프 기어 액세서리(사진) 21종, 68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인다.
남성용 액세서리는 고기능성 원단으로 보온력을 높인 캡 모자, 비니, 넥워머 등이다. 남성 골퍼들에게 따뜻함을 선사할 트랜디한 디자인의 모자와 이어워머가 세트로 구성된 이어밴드 캡 부터 양면이 착용 가능한 기하학적 패턴의 리버서블(Reversible) 니트 넥워머와 리버서블 니트 캡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된 11종의 아이템을 출시한다.
여성용 액세서리는 발랄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의 비니와 넥워머, 모자 세트 등이다. 이번 시즌에는 여성골퍼들을 위한 제품이 새롭게 추가된다. 타이틀리스트가 특별히 제작한 한국형 제품인 우먼스 니트 폼폼 캡은 발랄한 느낌의 폼폼이 포인트. 우먼스 퍼 이어 워머 캡 은 따뜻한 모자에 퍼(Fur) 이어 워머가 같이 구성돼 보온성을 높였다.
여기에 밝은 색상과 스트라이프가 어우러져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우먼스 스트라이프 비니(Beanie) 등 심플한 디자인과 여성스러운 컬러감을 살린 6종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골프 장갑 위에 착용 가능한 방한용 벙어리 장갑인 카트 미튼(Cart Mitts), 귀마개 등도 나온다.
2016 가을·겨울 액세서리의 모든 라인업은 다음주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골프 기어 정품 대리점에서 시판에 들어간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골프전문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