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세트·여행용 캐리어·블루투스 스피커 등
[뉴스핌=황세준 기자] 니콘 카메라를 구매하면 캠핑세트 등 휴가용품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사 카메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같은 내용의 '쿨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DSLR 카메라인 'D750'과 'D5500', 미러리스 카메라인 'Nikon 1 J5'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실시한다. 'D750'은 캠핑세트, 'D5500'은 니콘 여행용 캐리어, 'Nikon 1 J5'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사은품이다.
소비자들은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 후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제품 구매 기간은9월 4일까지다. 정품 등록 및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은 9월 8일, 경품 선택은 9월 16일까지 완료하면 된다.
이와 함께 니콘은 '쿨 썸머 페스티벌’ 제품 구매 기간에 'D50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2GB 메모리카드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준석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휴가를 앞두고 카메라 구입을 고려하는 고객 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니콘에서 마련한 선물로 사진 촬영의 즐거움과 함께 여름 휴가의 재미를 더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혹은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쿨 썸머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 (hs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