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순위] 2위팀 ~ 9위팀 3.5G차... 이태양 vs 장원삼, 신재영 vs 스튜어트, 지크 vs 보우덴 맞불. <사진= KBO 공식 홈페이지> |
[프로야구 순위] 2위팀 ~ 9위팀 3.5G차... 이태양 vs 장원삼, 신재영 vs 스튜어트, 지크 vs 보우덴 맞불
[뉴스핌=김용석 기자] 프로야구 10개 구단이 초반부터 치열한 승부를 이어가고 있다.
2위 NC 다이노스와 9위 삼성 라이온즈와의 격차는 불과 3.5경기차이다. 그 중 KIA 타이거즈는 5연승을 질주하며 단독 5위로 껑충 뛰어 올랐다. KIA는 지난 5연전 동안 팀 평균자책점 1위, 타율 3위를 기록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4위 넥센 경기차는 6.5 경기.
1위 두산 베어스는 3연승을 달리며 2위 다이노스와의 격차를 4경기차로 벌렸다.
17일에도 프로야구 5개 경기가 예정돼 있다.
잠실구장에서는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KIA가 지크를 내세워 두산의 보우덴과 만난다. 5연승팀과 3연승 팀의 대결이다.
고척돔에서는 NC의 스튜어트가 넥센의 신재영과 맞붙고 인천에서 롯데와 SK가 각각 송승준과 세든을 선발 투수로 앞세운다. 수원에서는 LG의 소사와 kt의 밴와트가 외국인 투수 맞대결을 벌인다.
포항에서는 한화에서는 선발 투수로 이태양이 출격, 삼성의 장원삼을 상대한다. 9위와 10위 팀의 대결이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