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마샬 최전방공격수 출격... 맨유 vs 노리치시티 선발 명단 발표. <사진= 맨유 공식 sns> |
[EPL] 마샬 최전방공격수 출격... 맨유 vs 노리치시티 선발 명단 발표
[뉴스핌=김용석 기자] 마샬이 최전방공격수로 선발 명단에 나왔으나 갑작스런 부상으로 에레라로 교체됐다.
맨유는 7일 밤 8시45분(한국시간) 노리치시티와의 2015~2016 시즌 프리미어리그(EPL) 36 라운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판할 감독은 에레라, 멤피스, 린가드, 마타, 루니, 캐릭을 출격시키고 포백은 다르미안, 로호, 스몰링, 발렌시아가 구축하고 골대는 데 헤아가 지킨다.
하지만 맨유는 경기를 앞두고 마샬이 부상을 당해 황급히 에레라를 투입했다.
5위 맨유는 4위 맨시티를 승점 4점차로 쫓고 있으나 맨시티보다 1경기를 덜 치른 상태다. 또한 6위 웨스트햄에는 2점차로 쫓기고 있다. 현재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이 좌절된 맨시티가 연패를 해주지 않는 이상 자력 4위는 힘들어진 상황이다.
3경기 만을 남겨둔 현재 노리치시티는 강등권인 19위를 달리고 있지만 17위 뉴캐슬보다 한 경기를 덜 치른 상태에서 승점은 2점차 밖에 나지 않는다. 뉴캐슬은 2경기, 선덜랜드와 노리치는 3경기를 남겨두고 있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