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의 섬 로타 여행 기회 등 제공
[뉴스핌=황세준 기자] 캐논이 버킷리스트 장소로의 사진여행을 지원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중급 크롭바디 DSLR 카메라인 'EOS 80D' 츨시 기념 '포토 버킷리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EOS 80D' 구매 고객 대상으로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신비의 섬 로타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사진으로 담아낼 기회를 제공한다.
4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구매하고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이 캐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로타로 사진 여행을 가고 싶은 이유와 본인의 SNS 주소를 적으면 응모 가능하다.
캐논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오는 6월 22일부터 6월 26일까지 4박 5일간 북마리아나 제도 로타 섬으로 떠나는 사진 여행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캐논은 EOS 80D와 100만원 상당의 지원금인 ‘버킷 펀드’를 제공한다. 다음달 31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포토 버킷리스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밖에 다음달 31일까지 캐논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EOS 80D의 주요 기능을 활용하는 팁을 담은 포토 레시피카드를 다운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캐논의 쌍안경 8X25 IS(2명)과 아이스커피 쿠폰(50명)을 선물한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EOS 80D는 45 포인트 올 크로스 AF에 약 100%의 시야율을 갖춰 풍경 사진은 물론 역동적인 피사체를 현장감 있고 생생하게 담아낼 수 있는 카메라다"라며 "오랫동안 꿈꿔온 최고의 순간을 더욱 빛내줄 EOS 80D와 함께 마음속에만 간직했던 인생 궁극의 한 컷인 포토 버킷리스트를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hs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