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전용 치약라인...양치 및 잇몸관리 한번에 가능
[뉴스핌=박예슬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약국전용 프리미엄 구강케어 브랜드 ‘인사덴트 닥터’를 론칭하고 대표 제품으로 잇몸관리 전문치약인 ‘인사덴트닥터 치약’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인사덴트닥터 치약은 ETIZM(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 후박추출물, 몰약 및 라타니아 틴크 등 생약성분과, 비타민 B와 E 등을 함유하고 있는 잇몸관리 전문치약이다.
인사덴트치약. <사진=동국제약> |
특히 주성분 ETIZM은 옥수수 씨눈에서 특수추출 및 표준화 과정을 통해 얻은 정량 추출물 성분으로 잇몸 강화에 도움을 준다. 그리고 후박추출물, 몰약 및 라타니아 틴크, 비타민 E는 잇몸 염증을 예방하거나 개선시켜 준다.
또 충치예방, 구취제거, 미백효과, 치태제거(안티프라그) 등 일반치약의 기능도 함께 갖추고 있어 양치와 잇몸관리를 모두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최근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 ‘잇몸병이 있다’고 답한 사람들 중 ‘잇몸 건강에 도움이 되는 치약을 사용한다’고 응답한 사람은 14%에 불과했다”며 “인사덴트닥터 치약은 현재 잇몸병이 있거나, 예방하고자 하는 분들의 잇몸건강 관리에 모두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잇몸관리 전문치약”이라고 밝혔다.
인사덴트닥터 치약은 150g 용량의 포장단위로 출시됐으며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홈페이지나 소비자 상담실(080-550-7575)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편, 동국제약은 향후 구강청결제, 칫솔, 치실 등 다양한 구강건강 제품을 발매해 토탈 구강케어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핌 Newspim] 박예슬 기자 (ruth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