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만에 댓글 2500개…총 6명 '깜작 경품'
[뉴스핌=황세준 기자] LG전자가 스마트폰 신모델 'G5' 공개를 앞두고 진행 중인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인기다.
LG전자는 지난 16일부터 오는 21일까지 6일간 인스타그램 계정(www.instagram.com/lgmobile_kr)을 통해 진행 중인 ‘LG G5 Day 카운트 다운 이벤트’ 시작 이틀 만에 댓글 2500개, 팔로워 2000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회사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6’ 개막 하루 전날인 21일 오후 2시(현지시간) ‘G5’를 공개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공개행사까지 남은 날짜에 따라 매일 업데이트 되는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에 그날의 디데이(D-day) 카운트다운 숫자를 남기는 형식으로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LG전자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LG전자는 하루에 한 명을 선정해 깜짝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한다. 경품이 무엇인지는 공개하지 않았다. 당첨자는 행사기간 종료 후 26일 개별적으로 안내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G5 기대된다’, ’비밀 선물이 무엇일까’, '특별한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예감! 매일 참여할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LG전자 관계자는 "G5는 소비자들에게 전에 없는 스마트폰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할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SNS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듣는 한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 (hs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