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맨유, 스토크에 3-0승 ... 루니 1골 1도움으로 MOM, 마샬·린가드 골.<사진=맨유 공식 트위터> |
[EPL] 맨유, 스토크에 3-0승 ... 루니 1골 1도움으로 MOM, 마샬·린가드 골
[뉴스핌=김용석 기자] 맨유가 루니의 1골 1도움에 힙입어 스토크에 완승을 거뒀다.
맨유는 3일 올드 트래포드서 열린 스토크와의 2015~2016시즌 프리미어리그(EPL) 24라운드 경기서 3-0으로 승리했다.
‘지루한 맨유’로 악명을 떨치고 있는 스토크를 상대로 전반 14분만에 골을 작성했다. 린가드는 보스윅 잭슨의 공을 머리에 갖다 돼 선제골을 터트렸다.
이후 9분만에 마샬이 추가골을 터트렸다. 전반 23분 마샬은 루니가 전달해 준 공을 침착하게 골로 연결 시켰다.
후반전 들어 루니는 직접 골을 넣었다. 후반 8분 루니는 이번엔 마샬의 패스를 건네 받아 맨유의 판할 감독에게 3-0 승리를 안겼다. 1골 1도움을 기록한 루니는 이날 경기의 MOM(Man of the Match)로 선정됐다.
루니는 최근 불거지는 판할 감독의 경질설에 대해 “맨유의 문제는 감독이 아니라, 선수들에게 있다”며 강한 어조로 분발을 촉구 한 바 있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