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 웹사이트 공식 개설...경영권 분쟁 관련 내용 공유
[뉴스핌=강필성 기자] SDJ코퍼레이션(회장 신동주)은 ‘롯데그룹 경영 정상화를 위한 SDJ 코퍼레이션의 입장’이라는 국문 웹사이트를 공식 개설하고, 롯데그룹 경영 분쟁에 대한 공식 입장을 여러 이해관계자들에게 공유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웹사이트에는 지난 10월 8일 공식 기자 회견 이후 배포된 보도자료, 발표자료, 알림자료 등 롯데그룹 경영권을 둘러싼 SDJ코퍼레이션의 공식 입장자료들이 올라와 있다. 향후 신동주 전 일본 롯데홀딩수 부회장의 활동 및 SDJ코퍼레이션의 최신 입장 자료들이 지속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신동주 전 일본 롯데홀딩스 부회장. <이형석 사진기자> |
신동주 전 부회장은 “롯데그룹 경영 정상화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이를 위한 SDJ 코퍼레이션의 노력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보다 폭넓고 객관적인 이해를 도모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롯데그룹 경영 정상화로 고객, 협력사와 사원을 소중히 여기는 신격호 총괄 회장의 창업이념을 다시 세우고, 국민 여러분에게 사랑 받는 제품과 서비스를 생산하는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동주 전 부회장은 지난달 24일에는 일본 롯데그룹 전·현직 임직원들을 중심으로 ‘롯데 경영 정상화를 요구하는 모임’이라는 이름의 일본어 웹사이트를 개설한 바 있다.
[뉴스핌 Newspim] 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