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클라시코] 메시 출전 예상 … BBC vs MSN 라인 22일 격돌, 레알 베니테즈 감독의 운명은? 사진은 레알 마드리드 베네테즈 감독. <사진=레알 마드리드 공식 트위터> |
[엘 클라시코] 메시 출전 예상 … BBC vs MSN 라인 22일 격돌, 레알 베니테즈 감독의 운명은?
[뉴스핌=대중문화부] 메시와 ‘섹스 스캔들’ 벤제마가 예상 출장 명단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BBC 라인과 MSN 라인 드디어 22일 격돌한다.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는 22일 오전 2시 15분(한국시간) 스페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2015~2016 시즌 프리메라리가 12라운드 경기를 펼친다. 통산 230번째 엘클라시코다.
현재 리그 1위 바르셀로나(승점 27)와 리그 2위 레알 마드리드(승점 24)의 승점 차는 단 3점으로 엘클라시코전 승자가 리그 선두의 자리에 오르게 된다.
현지 매체는 BBC 라인(카림 벤제마, 가레스 베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과 MSN 라인(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스, 네이마르)의 맞대결을 예상했다.
하지만 엔리케 감독은 “메시의 몸상태가 100%가 아니다. 메시 출전 여부는 경기 직전에 결정할 것이다”고 전했다.
특히 스페인 매체들은 이날 레알 마드리드가 엘 클라시코서 패할 경우 2군 감독인 지네딘 지단이 1군 감독직을 물려받을 것이라고 연이어 보도해 결과과 주목된다.
베니테즈 레알 마드리드 감독이 선수 기용과 전술 운용 등을 비롯한 여러 문제로 팬들의 반감을 사고 있으며 호날두, 라모스 등을 비롯한 레알 마드리드의 여러 선수들과도 사이가 크게 틀어져 있는 것은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지구상에서 레알 마드리드가 신경 쓰는 팀은 바르셀로나뿐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엘 클라시코는 레알 마드리드 감독에게 중요한 경기다.
유럽축구 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경기에 앞서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예상 라인업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는 최전방 공격에 벤제마가 나서고 2선에 호날두, 베일,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출전해 후방 공격을 지원한다. 바르셀로나는 수아레스, 메시, 네이마르가 쓰리톱으로 출전하고 미드필드에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세르히오 부스케츠, 하비에르 마스체라노가 나선다.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엘클라시코는 KBSN SPORTS를 통해 생중계된다.
[뉴스핌 Newspim]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