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데이` 김영광의 반전 매력이 공개됐다. <사진=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
[뉴스핌=황수정 기자] '디데이' 김영광의 반전 매력이 공개됐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디데이'(극본 황은경, 연출 장용우)에서 일반외과 전문의 이해성 역을 맡은 김영광이 가장 소중한 친구 반려곤충을 애지중지해 의외의 귀여움을 드러냈다.
8일 김영광의 소속사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김영광은 시종일관 작은 플라스틱 통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곤충 집으로 보이는 이 상자 안 주인공은 다름 아닌 장수풍뎅이로, 김영광은 마치 오래된 친구를 대하듯 애틋한 미소로 바라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이 먹던 양갱을 직접 떼서 먹이로 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엉뚱하고도 다정한 김영광이 연기할 이해성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앞서 공개된 수술대 앞에서의 날카로움이나 환자를 향한 따뜻한 시선과 사뭇 다른 느낌이기 때문이다.
작은 생명 하나까지 소중히 여기는 이해성의 면모에 사람을 살리는 일을 천명이라 여기는 곧은 성정을 가늠케 한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디데이'는 2015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서울 대지진 발생으로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 DMAT의 대활약과 가슴 저릿한 인간애를 그린 휴먼 드라마다.
'디데이'에는 김영광을 포함해 정소민, 하석진, 차인표, 김상호, 김혜은, 윤주희, 김정화, 이성열, 김기무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현재 방송 중인 '라스트' 후속으로, 오는 9월 18일 저녁 8시30분 첫방송 된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