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박경이 6일 방송하는 tvN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부터 고정 출연한다. <사진=tvN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 |
[뉴스핌=대중문화부] 블락비 박경이 6일 방송하는 tvN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편부터 고정 출연한다.
최근 공개된 '뇌섹시대 문제적남자'(뇌섹남) 예고 영상에서 박경은 멋진 랩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그는 '자유 영혼' 답게 프리스타일 랩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예고에 이어 박경의 '뇌섹남' 출연 전 인터뷰영상도 공개됐다. 박경은 팬들로부터 '뇌섹남' 출연 추천을 받은 이유에 대해 "예전에 SNS에 영재 교육원에 다녔던 사진을 올렸다. 그래서 팬들이 많이 보고 추천한 것 같다"고 말했다.
박경은 '뇌섹남' 멤버 중 겹칠 거 같은 캐릭터로 하석진을 꼽았다. 그는 "문제 푸는 건 하석진 선배님"이라고 말하며 이유에 대해서는 제대로 설명하지 못했다. 이어 그는 "이장원 박사님은 너무 잘 푼다. 그렇다고해서 하석진 선배님이 못하는 건 아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박경은 가장 자신 있는 문제의 장르는 "창의성 관련 질문"이라고 말했다. 이 대답을 들은 '뇌섹남' 제작진은 질문지를 만들어 건넸다. 박경은 거침없이 문제를 풀었고 정답까지 맞췄다.
문제를 풀어본 소감에 대해 박경은 "문제를 풀어보니까 자신감이 붙는다기보다는 내가 조금만 더 이렇게 생각해 볼걸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면서 "이 프로그램을 하게 되면 재미있을 것 같다. 저를 개발하고 알아가는 시간이 될 것 같고 그러면서 시청자 여러분께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각오를 밝혔다.
박경이 고정으로 합류하는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방송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