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는 23일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You think`와 `Lion Heart` 무대를 꾸몄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소녀시대'가 '인기가요'에서 걸그룹의 건재함을 과시했다.
소녀시대가 23일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서 'You think'와 'Lion Heart'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You think'에서 소녀시대는 손색없는 군무로 무대를 장악했다. 여기에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You think'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이어진 'Lion Heart'에서는 한없이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푸른빛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소녀시대는 발랄한 안무와 사랑에 빠진 얼굴로 무대를 꾸몄다.
소녀시대의 'Lion Heart'는 길들여지지 않은 남자를 '사자'에 비유해 '사자 같은 너의 마음을 길들이겠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은 곡이다. 'You Think'는 이별 후 SNS에 루머를 퍼트리는 전 남자친구에게 충고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빅뱅, 소녀시대, 원더걸스, 현아, SG워너비, 티아라, 유승우, JJCC, 김소정 등이 출연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