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비뱅크`에서 샤이니, 엔플라잉 등을 만나본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FNC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핌=황수정 기자] '뮤비뱅크'에서 금주의 뮤직비디오와 아이돌을 만나본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뮤비뱅크 스타더스트'에서는 최근 데뷔한 엔플라잉과 컴백한 히스토리, 샤이니 등을 만나 그들의 뮤직비디오에 대해 살펴본다.
FT아일랜드, 씨엔블루를 잇는 꽃미만 아이돌 밴드 '엔플라잉'이 데뷔했다. 타이틀곡 '기가막혀'의 생애 첫 뮤직비디오 제작 현장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아본다. 또 스페셜 게스트로 섹시녀가 출연한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아이돌의 하루를 밀착 취재하는 '스타더스트 초이스'에서는 '죽어버릴지도 몰라'로 컴백한 히스토리를 따라다닌다. 앨범 '비욘드 더 히스토리(Beyond The HISTORY)'를 통해 이전에 없던 히스토리를 보여주고 싶은 다섯 남자의 밀착 인터뷰를 진행한다.
화제의 핫 뮤비 속 스타를 집중 해부 해보는 '핫 플레이어' 코너의 주인공은 샤이니다. 타이틀곡 '뷰(View)'의 뮤직비디오 해부와 함께 그들이 직접 진행하는 인터뷰도 공개된다. 장수 보이그룹다운 팀워크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눈길을 모은다.
한편, 이날 로미오와 문샤인의 신곡 뮤직비디오도 소개된다. 또 새로운 코너 '질문의 방'에서 스타들의 숨겨왔던 매력도 공개된다.
KBS 2TV '뮤비뱅크 스타더스트'는 27일 밤 12시55분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