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에 전인화, 이윤석, 법률스님이 출연한다. <사진=SBS `힐링캠프` 예고캡처> |
25일 밤 방송하는 SBS '힐링캠프'는 '스승특집'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전인화, 법률스님, 이윤석이 출연한다.
이날 '인생의 스승을 찾아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라'는 미션을 받은 이경규, 김제동, 성유리는 자신들의 '인생 스승'을 찾아갔다.
성유리는 2012년 인기리에 방영됐던 MBC드라마 '신들의 만찬'에서 모녀사이로 호흡을 맞췄던 탤런트 전인화와 만났다.
성유리는 "저의 롤모델이자 존경하는 스승님이다"며 "설렌다. 남자 만나는 것 같은 기분"이라면서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또 김제동은 자신의 인생 스승 법륜 스님을 만나기 위해 제주도까지 찾아갔고, 이에 법륜 스님은 "스승의 날 특집이면 평소 존경하는 목사님, 신부님한테 가지"라고 대답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특히 이경규는 자신의 인생 스승으로 뜻밖의 인물인 이윤석을 찾아가 시선을 끌었다.
그는 이윤석을 스승으로 꼽은 이유로 "나의 눈물을 보여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3MC들의 스승과 함께 펼치는 '힐링캠프'는 25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