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씨엔블루, 中 호남위성TV '춘완' 출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양진영 기자] FNC엔터테인먼트(에프엔씨엔터, 대표 한성호) 소속 그룹 씨엔블루가 중국의 연중 최고 인기 프로그램으로 손꼽히는 ‘춘절완회(春節晩會•이하 춘완)’에 출연한다.
중국 호남위성TV는 3일 공식 웨이보에 씨엔블루의 출연을 공식 발표했다. 씨엔블루는 12일 호남위성TV가 중국 전역에 생방송하는 ‘춘완’에 출연해 히트곡을 라이브로 선사하고, 진행자와 토크를 나눈다.
‘춘완’은 설을 맞아 중국 방송사가 1년 중 가장 공을 들여 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각 방송사들이 같은 제목으로 방송한다. 중국 최고의 스타들이 총출동하며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류 스타의 섭외 경쟁도 방송사간에 치열하다.
호남위성TV는 중국에서 큰 영향력을 자랑하는 방송사이자 특히 예능 프로그램으로 현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호남위성TV 제작진은 지난해 10월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2014 MBC 코리안 뮤직 웨이브 인 베이징’에서 선보인 씨엔블루의 무대에 강한 인상을 받고 당시 출연한 한국 가수 중 유일하게 씨엔블루를 직접 섭외했다.
현재 솔로 활동에 한창인 씨엔블루의 리더 정용화는 각종 차트 정상을 싹쓸이하며 중화권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어 이번 방송에 현지 시청자들의 관심은 최고조에 이를 전망이다.
한편 솔로 활동 중인 정용화는 2월 말부터 '어느 멋진 날'이란 타이틀로 솔로 아시아투어에 나선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