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볼빅(회장 문경안)의 골프 전문 커뮤니티 ‘볼라레(Volare)’가 10일 오픈했다.
볼라레(www.volara.co.kr)는 골프 동호회의 적극적인 월례회 활동과 투명한 회비관리를 통해 활발한 동호회 활동을 지원하는 골프 전문 커뮤니티다. 이와 함께 골프뉴스, 대회, 영상, 칼럼, 카페, 토킹서비스 등 동호회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그동안 어려움을 겪어온 동호회 회비관리가 볼라레에서는 투명하고 쉽게 이뤄질 수 있다. 볼라레는 편리한 회비 정산 프로그램을 제공해 복잡한 회비 정산도 척척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볼라레 회원가입 후 카페를 개설하면 회비관리를 포함해 동호회 월례회 안내, 실시간 참석여부 확인 등 동호회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볼빅은 동호회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볼라레에 카페를 개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우수 동호회에 후원용품을 지급한다. 우수 동호회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활동이 모두 활발한 동호회가 선정된다. 매월 일정 기준에 도달하는 우수 동호회에게는 볼빅 용품이 지원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및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IOS 어플리케이션은 추후 공개)을 통해 10일 공개된 볼라레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10일부터 11월 9일)까지 볼라레 회원가입 후 볼라레 골프토크 공식카페에 가입한 회원에게 캐디백세트, 드라이버, 화이트칼라 골프공 등 다채로운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4일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