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 캘러웨이골프는 본인의 스윙스피드에 가장 적합한 볼을 찾아주는 SR(Speed Regime)볼 피팅 서비스를 전국골프장에서 실시한다.
캘러웨이골프의 SR볼 피팅 서비스는 28일 경기도 포천시 몽베르CC를 시작으로 전국 골프장에서 진행된다.
볼 피팅은 골퍼의 드라이버 스윙 스피드 측정으로 시작된다. 본인의 스윙스피드와 볼의 구질 및 탄도에 대한 진단을 받은 후, 스피드에 따른 SR볼을 제공받는다. 받은 SR볼로 18홀을 돌며 성능을 체험해 보라는 취지다. 이번 피팅의 가장 큰 장점은 골프연습장에서 경험해보는 것이 아닌 실제 필드에서 본인에게 맞는 SR볼을 바로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점이다.
볼 피팅 서비스는 해당 골프장을 방문한 골퍼 누구나 현장에서 바로 참여 가능하고, 참여한 골퍼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볼 피팅 서비스 일정 등 자세한 정보는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www.callawaygolfkorea.co.kr)내 시타회 일정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캘러웨이골프 SR볼은 스윙스피드에 따라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제작된 볼이다. 수많은 프로와 아마추어 골퍼의 스윙부터 임팩트 순간, 볼의 비행 패턴 등을 분석해 드라이버 스윙스피드(90mph 이하, 90mph부터 105mph 사이, 105mph 이상)에 따라 최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SR1, SR2, SR3를 탄생시켰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