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전형→면접 거쳐 8월 20일 최종합격자 발표
[뉴스핌=김연순 기자] BS금융그룹 부산은행(회장 겸 은행장 성세환)은 지역 대학생들과 소통하고 꿈과 열정을 함께 가꿔 나가고자 '제10기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BS FRIENDS)'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7월18일부터 7월27일까지 3주간 지원신청서 접수를 통해 8월5일 서류전형 합격자를 발표하며, 8월12일~14일 사흘간의 면접을 거쳐 8월20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모집인원은 70명 내외로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신청은 부산은행 연수원 홈페이지(http://hrdcenter.busanbank.co.kr)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부산,울산,경남 지역 동시모집을 통해 선발될 '제10기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8월 말 발대식을 시작으로 팀별로 나뉘어 부산은행 관련 홍보활동,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본격적인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이들은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 받게 되며 활동우수자에 대해선 부산은행 입사지원시 우대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지난 제9기 대학생홍보대사 모집시(모집인원 70명) 12: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인 바 있다.
부산은행 신상구 지역발전홍보부장은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지역대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면서 "홍보대사활동을 통해 대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이루어 나가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뉴스핌 Newspim] 김연순 기자 (y2kid@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