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우수연 기자] 현대카드가 오는 8월과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4 시티브레이크'의 2차 라인업을 29일 발표했다.
2차 라인업을 통해 공개된 두 번째 헤드라이너는 세계적인 정통 메탈밴드인 '블랙 사바스(Black Sabath)'의 보컬리스트이자 헤비메탈계의 대부인 오지 오스본(Ozzy Osbourne)이다.
그는 월드투어의 일환이 아닌 현대카드 시티브레이크에 참석하기 위해 이번 내한을 결정했다. 오지 오스본은 이번 시티브레이크 무대에서 자신의 솔로 히트곡들과 블랙 사바스 대표곡들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오지 오스본에 이어 미국 출신의 얼터너티브 록 밴드 '후바스탱크(Hoobastank)'도 시티브레이크 2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일본의 대표 록 밴드 '로코프랑크(Locofrank)'와 '코코뱃(Cocobat)' 그리고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펑크 록 밴드 '옐로우 몬스터즈'도 올해 시티브레이크에 전격 합류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라인업의 두 축은 정통성과 다양성"이라며 "오지 오스본과 같은 정통 록 뮤지션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포함된 추가 라인업을 곧이어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6월 3일(화) 낮 12시부터 '현대카드 CITYBREAK 2014'의 일반예매가 시작된다.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20% 할인 혜택이 제공(2일권 정상가 25만5000원, 현대카드 20% 할인가 20만4000원)되며, 티켓은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티켓 구매 시에는 현대카드 M포인트도 사용 가능하며, M포인트 결제는 5000 M포인트부터 10 M포인트 단위로 하면 된다.
이번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번 시티브레이크 공식 블로그(citybreak.superseries.kr)와 현대카드 페이스북(facebook.com/hyundaicard), 현대카드 트위터(@HyundaiCard) 등을 참고하면 된다.

[뉴스핌 Newspim] 우수연 기자 (yes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