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 캐스팅이 공개됐다. 배우 송창의 조정석(위)과 (아래)오종혁 장승조 등이 출연한다. [사진=쇼노트, CJ E&M] |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는 연극 ‘리타 길들이기’, ‘셜리 발렌타인’ 등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영국 극작가 윌리 러셀(Willy Russell)의 대표작이다. 쌍둥이 형제 미키와 에디의 엇갈린 운명을 비극적이지만 감동적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배우 송창의와 조정석은 이번 뮤지컬에서 극중 비극적인 운명의 쌍둥이 형제 중 자유분방하고 순수한 미키 역을 맡아 유치원생부터 성인까지 20여 년의 세월을 특수분장 없이 오직 연기력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극중 미키의 쌍둥이 동생 에디 역은 배우 장승조와 오종혁이 맡는다. 이외에도 자타 공인 최고의 뮤지컬배우 진아라(진복자), 구원영, 김기순, 문종원, 배준성, 최유하, 심재현 등이 출연한다고 예고돼 기대를 높인다.
배우 송창의, 조정석, 오종혁, 장승조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가 오는 6월27일 개막한다. [포스터 사진=쇼노트, CJ E&M] |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는 오는 6월27일부터 9월14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개막에 앞선 5월12일부터 인터파크, 예스24, 클립서비스 등 유명 예매처에서 티켓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장윤원 기자 (yunw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