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최영수 기자] 교보증권(대표 김해준)은 인천유나이티드FC 축구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스카이박스 이용권 및 일반관람권을 고객에게 지급하는 'GOAL IN Smart 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응모방법은 이달 말까지 교보증권 MTS 'Smart K'를 1회 이상 매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당사 홈페이지(www.iprovest.com) 및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신청화면에 사연글과 신청하고 싶은 경기일자를 적어 보내면 된다.
대상 경기일정은 8월 3일(인천 VS 울산), 8월 10일(인천 VS 서울), 8월 24일(인천 VS 부산) 총 3경기이며, 추첨을 통해 경기당 4개 팀을 선정해 1등에게는 SKY BOX 이용권과 다과(茶菓)를, 2~4등에게는 각각 최대 11장 일반관람권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말부터 개별 연락되며 이벤트관련 자세한 내용은 교보증권 홈페이지나 대표전화(1544-0900)로 문의하면 된다.
교보증권 최민 마케팅전략팀장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MTS 'Smart K'도 이용하고 가족과 함께 스카이 박스에서 축구를 관람하는 행운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최영수 기자 (drea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