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골프존(대표이사 김영찬, 김원일)이 ‘골프로드 원정대’ 대원을 모집한다.
‘골프로드 원정대’는 스크린골프를 비롯해 골프존마켓, 골프존아카데미, 골프존카운티, G-TOUR 등 골프존의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토털골프를 직접 체험하며 새로운 골프문화를 만들고 알리는 여정을 함께하게 된다.
원정대로 선발되면 골프존 TV광고모델로 활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골프레슨부터 골프용품 및 의류 구매, 스크린골프, 필드 라운딩, 프로 스크린골프 대회 참관 등 골프와 관련된 모든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상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우수활동 대원을 대상으로 오는 7월 브리티시오픈 참관 및 현지 라운딩 기회도 제공한다.
‘골프로드 원정대’는 평소 골프에 관심이 있고 온라인 및 SNS등 골프 커뮤니티 활동을 즐기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오는 4월 6일까지 ‘골프로드 원정대’ 홈페이지 (http://golfroad.golfzon.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서류 전형을 통해 1차 합격자 선발 및 대면 심사를 진행한다. 합격자는 4월19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20명은 4월2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골프로드 원정대원으로 활동한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