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서영준 기자] 녹십자가 프랑스산 맞춤형분유 '노발락'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오픈 기념 축하 경품 이벤트로 가사도우미 지원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노발락'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 버튼과 '초대하기' 버튼을 누르는 것으로 간편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경품으로는 가사도우미 이용권 외 인터넷 쇼핑몰 할인쿠폰 등이 마련돼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9일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녹십자는 노발락 홈페이지에서 매달 '우리 아이 사진 뽐내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녹십자 관계자는 "아기를 키우는 엄마들이 잠시나마 자신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가사도우미 지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가 육아로 지친 아기 엄마들에게 작지만 실용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발락' 홈페이지는 제품정보 및 구매처 검색기능 등을 강화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노발락' 페이스북은 소비자들과 육아에 대한 고민을 서로 나누며 교류하는 창구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서영준 기자 (wind0901@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