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유클라우드 기본제공 20G에 추가 20G 총40GB 무료
[뉴스핌=신동진 기자] KT테크가 스마트폰 '테이크2(TAKE2, KM-S120)'를 출시했다. 이는 지난해 선보인 첫 번째 프리미엄 스마트폰 테이크(TAKE, EV-S100)에 이은 두번째 작품이다.
테이크2는 미디어월(Media Wall)을 통해서는 플레이어 없이도 내 폰에 담긴 모든 미디어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홈화면에서 텍스트가 아닌 이미지 형태로 구현된 MP3, 사진, 동영상의 파일을 터치하면 바로 재생 및 보기도 가능하다.
또 '탤런트 DMB'를 통해 텍스트 대신 방송화면을 보고 원하는 채널을 고를 수 있으며, '투데이 이슈(Today Issue)'는 구글의 실시간 핫이슈를 홈화면에서 볼 수 있게 해준다.
메모장 '프리보드'에서는 메모/메시지/캘린더/SNS를 한 곳에서 쉽게 관리하고 사진까지 첨부할 수 있으며, '사생활 보호' 기능으로 통화목록/메시지/일정/사진/메모 등을 개별적으로 잠금 설정할 수 있다.
아울러 테이크2는 모바일 웹하드인 '유클라우드(UCLOUD)'를 기본으로 이용할 수 있어 핸드폰에서 사진, 문서, 음악 파일을 실행하거나 사진, 동영상을 업로드하여 보관할 수 있다.
올레모바일 고객에게 제공되는 20GB의 기본 용량 외에 추가 20GB를 더해 모두 40GB의 유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테이크2는 KT의 국내 최대 114 DB기반 가게 검색서비스인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쿡타운'과 KTH의 SNS 서비스인 '아임인(in)' 어플리케이션이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다.
특히, 테이크2는 웹에 접속하고, 케이블을 연결할 필요 없이 와이파이를 통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점과 온라인 교육 사이트인 애니스터디와 제휴해 애니스터디 1개 강좌를 1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테이크2는 머드(mud), 화이트,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며 가격은 60만원 대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수익률대회 1위 전문가 3인이 진행하는 고수익 증권방송!
▶당신의 성공투자 파트너! 돈 버는 오늘의 승부주!
[뉴스핌 Newspim] 신동진 기자 (sdjinn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