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시에 맞춰 고객 대상 다양한 기능과 콘텐츠 설명
- 14일부터 삼성모바일닷컴 이벤트 게시판 통해 참가자 모집
[뉴스핌=신동진 기자] 삼성전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 플레이어 '갤럭시 플레이어(YP-GB1)'의 국내 출시에 맞춰 오는 27일 고객이 참여하는 쇼케이스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갤럭시 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2.2(프로요)에 4.0형 Super Clear LCD(WVGA:800x480), 지상파DMB, 삼성 독자 음장 기술 등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기술력이 결집된 제품이다.
삼성전자 딜라이트에서 열리는 이번 쇼케이스 행사는 제품 출시 전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플레이 엣지 나이트(Play Edgy Night)'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갤럭시 플레이어의 주요 장점인 디스플레이, 첨단 음장 기술,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엣지 스크린(Edged Screen)', '엣지 사운드(Edged Sound)', '엣지 엔터테이닝(Edged Entertaining)'이란 소주제를 갖고 보여 줄 예정이다.
특히, 삼성 옙의 전속 모델인 장근석, 인기 걸그룹 씨스타, 인기 개그맨 '달인'팀 등이 참석한다.
삼성전자 페이스북(www.facebook.com/samsungtomorrow)과 기업 블로그(www.samsungtomorrow.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플레이어의 출시를 기다려 온 고객들을 위해 제품의 다양한 기능과 콘텐츠들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활동을 통해 스마트 플레이어 시장에 혁신을 몰고 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14일부터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쇼케이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인 2매의 쇼케이스 초대권을 제공하며, 기간은 1월23일까지다.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 뉴스핌 Zero쿠폰 탄생! 명품증권방송 최저가 + 주식매매수수료 무료”
[뉴스핌 Newspim]신동진 기자 (sdjinn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