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세라젬은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건강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전국 세라젬 웰카페·웰라운지에서 진행한다. 가족과 함께 방문해 제품을 체험하는 고객 전원에게 아메리카노 또는 캐모마일 음료를 1잔씩 제공한다.

세라젬 웰카페·웰라운지는 세라젬의 헬스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다. 특히 이번 설 연휴에는 신제품 '마스터 V11'과 '마스터 V9' 등 식약처 인증 척추 관리 의료기기를 체험할 수 있다.
세라젬은 사용 목적에 따라 제품별 기능과 특성을 다양화했다. 신제품인 '마스터 V11'은 항공기 1등석을 연상시키는 공간감과 듀얼 포지션 시스템을 갖춘 프리미엄 척추 관리 의료기기다. '마스터 V9'은 목부터 골반까지 척추 전 구간을 입체 회전 마사지로 관리하면서도 최대 50도의 리클라이닝 기능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마스터 V7'은 경추(목) 모드가 추가돼 목과 어깨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웰카페·웰라운지에서는 '마스터 V 컬렉션'을 비롯한 안마의자 '파우제 M 컬렉션' 등 세라젬의 7가지 건강 습관을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헬스케어 제품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세라체크 존에서는 스트레스 지수 측정, 체지방 등 체성분 분석, 혈압 체크 등 자신의 건강 상태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 설 명절은 가족의 건강을 자연스럽게 돌아보게 되는 시기인 만큼, 온 가족이 함께 의료기기 기반의 전문적인 헬스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세라젬 웰카페·웰라운지는 설 연휴 기간 중 2월 15일, 16일, 18일은 정상 운영하며, 설 당일인 17일은 일부 매장만 운영한다. 매장별 상세 운영 일정은 포털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매장 상황에 따라 일부 매장에서는 제공 음료가 다른 음료로 대체될 수 있다.
stpoemseok@newspim.com












